인터넷 수강신청시스템에 입력하지 않은 교과목에 대해서는 수강신청을 인정하지 않으므로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기간에 반드시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특히 분반)을 재확인 (장바구니에만 담은 교과목은 수강신청 완료된 것이 아님)
인터넷 수강신청은 반드시 본인이 직접하여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유의해야 하며, 비밀번호가 유출될 경우 수강신청 오류(내용의 수정)가 발생할 수 있다. 비밀번호 변경은 ‘이화홈페이지>유레카>개인정보변경>비밀번호변경’을 통해 변경한다. 변경 후 30일이 경과된 비밀번호도 ‘비밀번호변경’ 에서 변경해야 한다.
수강신청 후에는 반드시 창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아웃’ 버튼 클릭
수강신청 기간 및 변경기간 후 수강신청자가 적어 폐강된 교과목을 수강 신청한 학생은 폐강과 관련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고 정해진 기간에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는 새로운 교과목으로 직접 수강신청 변경을 해야 한다(여석이 있는 교과목에 한해 수강신청 변경 가능).
수강 전공(학과)이 지정된 교양교과목의 경우에는 지정된 분반에 수강신청을 해야 함 예) ‘통합적사고와글쓰기’, ‘College English(구.대학영어)’, ‘Advanced English(구.고급영어)’, ‘기독교와세계’ 등 학부 강의시간표 ‘비고’ 란에 분반이 지정된 교과목
학생의 입학 전 교과과정에 포함되어 있었으나, 교과과정 개편으로 입학연도 이후 제외된 전공기초 및 전공교과목을 이수한 경우에는 이를 본인의 전공기초 및 전공교과목(전공심화 포함)으로 인정하지 않는다.